스타트업 뉴스&공지

작성자 Admin(admin) 시간 2017-02-22 18:55:28
네이버
첨부파일 :

전 세계 한인민박 예약 플랫폼 1 '민다'(대표 김윤희, www.theminda.com)가 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사업(가칭 : 민다 투어) 유럽설명회를 오는 3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한다오는 3 4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 '2017 민다투어 유럽설명회' 2 23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자세한 정보는 https://goo.gl/AmkNCG 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번 설명회는 민다가 주관하고작년 말 민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국내 종합숙박 No.1 서비스 야놀자가 후원한다.

 

%EB%AF%BC%EB%8B%A42.jpg

 

해외에서 공식적인 민다 사업설명회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, 이번 신규 '민다 투어' 사업은 중요 파트너가 될 해외 현지 한인민박주(호스트)들에게 사업의 개요 및 비젼, 함께 참여하는 방법 등을 프리젠테이션하고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민다는 전 세계 180개 도시의 한인민박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자유여행자들에게 의사소통이 쉬우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한인민박을 소개하고 쉽게 예약할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여 지난 10년간 업계 1위를 유지하는 등 해외여행숙박에 큰 성과를 보여왔다. 작년 9월부터는 현지 민박주들이 제공하는 알짜배기 로컬여행정보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하였고, 오는 4 '민다 투어' 서비스까지 신규오픈이 되면, 숙박플랫폼을 넘어 자유여행의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민다의 비젼이 드디어 구체화 된다고 볼 수 있다.

 

민박입장에서는 이번 민다의 '민다 투어' 서비스를 통해 민박 자체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현지투어(시내워킹투어, 골목투어, 맛집투어 등)나 액티비티 등을 민다를 통해 홍보하고 예약받을 수 있어 숙박 외의 추가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, 민다는 여행자들에게 뻔하지 않은 다양하고 독특한 현지인의 로컬투어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여 자유여행자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. 민다는 민박에서 운영하는 투어외에도 현지 로컬투어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투어들을 발굴하여 여행자들에게 추가로 서비스 할 계획이다.

 

민다 김윤희 대표는 "이번 서비스의 핵심은 해외 현지 한인민박주들의 참여이고, 민다에게는 가장 중요한 파트너이기도 하다. 특히 유럽은 민다 서비스가 가장 먼저 시작된 곳으로, 그 중 가장 많은 파트너들이 있는 파리에서 가장 먼저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에도 큰 의미가 있다."고 밝혔다. 현재 이번 유럽설명회에는 파리, 니스 등 프랑스 외에도 영국, 이탈리아, 스페인, 체코 등 전 유럽의 한인민박에서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.

 

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, 참석자 전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함께 야놀자 객실용품 전문 브랜드 좋은숙박연구소의 기념품이 증정된다.